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글로시블라썸 ‘젤 네일 스트립’ 2018 봄 신제품 14종 출시
작성자 글로시블라썸 I GLOSSYBLOSSO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


글로벌 셀프 네일 전문 브랜드 ‘글로시블라썸’이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젤 네일 스트립 1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젤네일 스트립은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어 일명 ‘젤네일 스티커’라 불리는 드라이 젤 네일 폴리시다.


실제 리얼 젤을 글로시블라썸만의 독자적인 코팅기술방식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기존 젤 네일의 광택과 질감은 유지하면서도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단하게 붙이는 것만으로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시블라썸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나 손쉽게 TPO에 맞는 드레스코드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글로시블라썸은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8 S/S 시즌에는 올해의 팬톤 컬러와 트렌드를 분석한 컨템포러리 라인과 플램보이언트 스타일 라인의 신제품 1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컨템포러리 라인 신제품은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디자인된 강아지 네일, ‘트러블 메이커, 테리어’, ‘마이 치어리 비숑’ 2종과 유니크한 프랑스 자수 느낌의 플라워 패턴 디자인 ‘오리엔탈 플로라’ 1종, 올 봄 가장 트렌디한 파스텔톤 무광 네일베이스에 새겨진 레오파드 패턴이 인상적인 ‘레오파드-크림핑크’, ‘레오파드-크림블루’, ’레오파드-핑크바이올렛’ 3종, 시스루 컬러와 작은 스톤의 콜라보 ‘레인보우아트-핑크시럽’. ‘레인보우아트-트루블랙’ 2종, 4계절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유리네일이 돋보이는 ‘글라스피스-블러드 레드’, ‘글라스피스-브라이트네이비’ 2종으로 구성됐다.
 
플램보이언트 스타일 라인의 신제품은 반짝이는 팔찌를 모티브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의 ‘믹스민트 브레이슬렛’, ‘믹스스킨 브레이슬렛’ 2종과 봄철에 어울리는 은은한 펄 감이 돋보이는 웨딩 네일 스타일 ‘일루미네이션-펄스킨’, ‘일루미네이션-펄로즈’ 2종으로 구성되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글로시블라썸 관계자는 “이번 봄에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과 90년대 레트로에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디테일의 아이템이 인기를 끌 예정이다”라며 “이에 따라 새로운 패턴과 컬러의 젤 네일 스트립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봄철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시블라썸의 신제품은 전국의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3월 말일까지 48% 할인가에 신제품 구매가 가능한 스프링세일이 진행되므로 이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프링세일 구매시 온라인 특별 비매품 1set도 증정된다.


자세히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